김제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시정자문 간담회 개최
김제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시정자문 간담회 개최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11.13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13일 시청 2층상황실에서 역대 김제시장․군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29대 김제군수로 재직한 최봉규 전 군수를 비롯해 정희운(33대 김제군수), 백인주(35대 김제군수), 유봉영(4대 김제시장), 최충일(5대 김제시장), 곽인희(6~8대 김제시장), 이건식(9~11대 김제시장) 전 시장군수가 참석하여 현직의 박준배 김제시장과 시정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간담회는 시정홍보영상 시청과 민선7기 주요현안사항 보고에 이어 김제발전을 위한 의견수렴 및 토론으로 진행되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시가 올해 호남선KTX 김제역 정차 확정, 3,500여명의 양질의 김제형 일자리 창출, 제21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것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역대 시장‧군수님들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높은 경륜과 혜안으로 김제시정이 나아갈 목표와 방향을 살펴주고 많은 가르침을 전해 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역대 시장‧군수들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의 발전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민선7기 김제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 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