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 개최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 개최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8.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들 지도로 11~13세 어린이 40명 대상 바둑교실 열어

이스타항공이 지난 3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대강당에서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 하는 바둑교실을 열었다.

이번 바둑교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 비주류 스포츠인 바둑을 알리기 위해 바둑에 관심이 있는 11~13세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바둑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들의 바둑지도를 비롯해 바둑과 관련된 골든벨 퀴즈, 친구와 바둑 겨루기, 바둑알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바둑교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고 특별히 상하이 신규취항을 기념해 우수 참가자 4명을 선정하여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인천-상하이 왕복 항공권 각 3장씩을 증정했다.

이스타항공 바둑단의 류승희 선수는 “이스타항공 바둑단의 첫 번째 바둑교실로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바둑을 알릴 수 있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는 항공여행을 위한 이스타항공의 노력처럼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바둑을 즐길 수 있도록 바둑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 5월 국내 첫 실업바둑팀 ‘이스타항공 바둑단’을 창단하며 비인기 스포츠 종목에 후원하고 선수 육성과 함께 바둑 문화권 대상으로 항공과 바둑을 널리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