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홍 무주군수 농업분야 현안 챙긴다
황인홍 무주군수 농업분야 현안 챙긴다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5.28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센터에서 한 주 시작

주간업무보고회, 현장결재, 사업장 방문 등

무주군 황인홍 군수와 간부 공무원들이 5월 마지막 주를 농업기술센터에서 시작했다. 농번기에 바빠진 농업부서를 격려하고 농업기술센터 내 사업장도 함께 둘러본다는 취지에서 진행된 것으로, 오전 8시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 주간업무보고회와 함께 현장결재, 사업장 점검 등이 이어졌다.

황인홍 군수는 주간업무 보고회를 통해 24일 농가 일손 돕기에 나섰던 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인력 지원 등 다양한 일손 돕기 방안들이 앞으로도 실효성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 지역 간 상생협력 사업에 관심을 기울여줄 것과 초여름 더위로 인한 식중독사고를 예방하고, 폭염취약 계층을 위한 건강관리 활동에 보다 주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9시부터는 현장결재를 진행해 농업지원과와 기술연구과, 농업정책과, 농축산유통과에서 추진 중인 현안사업들에 대해 담당 공무원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버섯종균실과 농기계임대사업소, EM실을 방문해 시설과 현황을 점검했다.

직원들은 “농업 쪽이 중심이 돼 한 주를 열었다고 생각하니 막중한 책임감 같은 것이 생긴다”라며 “한창 바쁠 때라 힘도 들고 긴장도 되지만 무주다운 무주를 만들며 건강가득 소득농업을 일구는 일을 한다는 사명감으로 조금 더 힘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