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 필승 다짐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 필승 다짐
  • 온근상
  • 승인 2024.03.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 등록 각오 밝혀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후보 등록을 마치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양정무 후보는 22일 오전 9시 전주시 완산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 신청 서류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양 후보는 "수십년의 세월을 거치면서 타시·도는 눈부시게 성장할 때 전주시는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다" 며 "이번이 마지막 전주발전에 대한 골든타임이라는 말씀을 주민들께서 많이 주신다. 그 기대에 부흥해 힘 있게 전주의 변화를 끌어낼 수 있는 정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양 후보는 전주발전을 위해 5대분야 20개 주요 공약도 제시했다.

대표적으로 △평화동 국가산업단지 조성을 비롯해 △바이오산업 유치 △전라감영 성지화 △전북연고 프로야구 제11구단 창단 추진 △신생아 1인당 1억원 장려금 지급 △청소년 무상버스 지원 △전주교도소 신속이전 △전주-김천간 동서횡단 철도 유치 등 경제, 인프라, 문화·체육, 복지 등 지역개발 등을 약속했다.

양정무 후보는 "어떤 후보가 정말 전주 주민들의 삶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 잘 준비돼 있고, 발전을 이끌지를 당이 아닌 정책과 공약 중심의 인물로 보는 선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 전주시민들과 함께 전주를 건강·행복, 교육·문화,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지로 반드시 도약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후보는 전주 영생고와 전주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국내 골프클럽 전문 업체 랭스필드㈜회장, 제20대 대통령선거 역사문화 특별위원회 상임위원장 역임했으며, 현재는 대통령 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전북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