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예비후보 후원회 사무소 개소
  • 온근상
  • 승인 2024.03.07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정무 국민의힘 전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개소식이 7일 전주시 완산구 중노송동 소재 후원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후원회 후원회장으로 위촉된 한국불교태고종 전주 불정사 무해 주지를 비롯해 명예회장인 김종백 사랑의 교회 목사와 김병철 원불교 교무와 상임고문인 등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과 지지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무해 후원회장은 "신념으로 한평생, 초지일관 전북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강항 애향심으로 살아오며서 전북발전을 위해 양정무 예비후보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면서 "전주의 경제성장을 위해 그리고 서민들과 사회적 약자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민생해결 불도저 양정무를 국회로 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양정무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전북은 수십년간 오로지 진보성향의 정치인만을 뽑아 균형을 잃어버린 상태여서 지금까지 나르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한쪽 날개만 있어어 날아오를 수 없었다" 면서 "이제는 지역의 삐뚤어진 정치지형을 바로잡아 또 다른 날개인 양정무가 균형감을 갖춰 전북과 전주가 비상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양 예비후보는 이어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대규모 국가예산 확보가 관건인 만큼 대통령실과 소통하고 수뇌부로부터 협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여당후보만이 전주 발전의 적임자"라고 덧붙였다.

양정무 예비후보는 전주 영생고와 전주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랭스필드㈜ 회장, 제20대 대통령선거 역사문화 특별위원회 상임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통령 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전북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