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신 고창군의원, 『2023 올해의 우수의원상』수상
이경신 고창군의원, 『2023 올해의 우수의원상』수상
  • 최재호
  • 승인 2024.02.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회

고창군의회 이경신 의원(고창군의회 부의장)이 지난 16일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회로부터 『2023 올해의 우수의원상』을 받았다.

이날 국회의원회관 제2 소회의실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전국기초의회의원협의회 제2차 원내대표 총회가 열렸으며 이경신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기초의원으로서 주민의 눈높이에서 민주적이고 능률적으로 의정활동을 수행하며 지방균형발전과 자치분권을 위해 앞장서 당의 정책 실현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여하게 된 것이다.

현재 고창군의회 부의장을 맡고 있는 이경신 의원은 5분자유발언, 군정질문, 조례발의, 건의안 촉구 등 각종 의정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고창군 신혼부부 주택대출이자 지원 조례안』, 『고창군 화재 피해주민 지원 조례안』,『고창군 다자녀가정지원 기본 조례안』 등 군민의 삶과 직결되는 조례 제정을 주도하였으며, 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에 따른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에 맞는 지방의회 권한과 위상 제고를 위한 지방의회법 제정을 촉구 한 바 있다.

이경신 의원은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뜻깊은 상을 받아 기쁘다”며 “항상 무엇이 고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일인지 중점을 두고 군민의 관점에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