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전북총국, 2024년 1호 가입 감사행사
NH농협생명 전북총국, 2024년 1호 가입 감사행사
  • 온근상
  • 승인 2024.01.0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원예농협(조합장 양승엽)에서 2024년 전북농협 생명보험 1호 가입

NH농협생명 전북총국(총국장 지광수)은 5일 농협전북본부에서 2024년 전북농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추진 감사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생명 전북총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한 전주원예농협 백제로지점(지점장 남윤호)의 김호현 주임을 농협전북본부로 초청해 전북농협 직원들과 함께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 1호 가입 상품은「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으로 전주원예농협 조합원인 60대 남성고객이 가입했다.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매년 보험가입금액의 3%가 체증되어 최대 160%까지 늘어나고,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을 통해 계약자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어 사망보장과 노후준비를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장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는 농협생명의 인기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2024년 1월 새롭게 개정되어 보험료 납입완료 후 플러스지원금 적립, 환급률 인상, 가입나이 75세까지 상향 등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계약자는 물론 계약자 가족에게도 농협상조 장례서비스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지광수 농협생명 전북총국장은“새해에도 변함없이 농협을 찾아주시는 조합원과 고객에게 항상 감사하다”며 “농협의 존재이유는 농업인과 조합원인 만큼 조합원의 노후보장에 충실하고 조합원이 만족할 만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