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익산시지부, 다이로움 나눔곳간에 성금 2,000만원 쾌척
NH농협 익산시지부, 다이로움 나눔곳간에 성금 2,000만원 쾌척
  • 온근상
  • 승인 2023.12.3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익산시지부(지부장 이상우)는 29일 익산시청을 방문하여 나눔곳간 이용자들을 위해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예기치못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식품 및 생필품이 필요하여 나눔곳간을 찾는 위기가구의 물품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상우 지부장은 “농협에서는 지역사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해마다 다양한 나눔활동을 하는데 요즘 더욱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힘든 이웃분들을 위해 성금을 준비하였다.”며 “곳간을 찾아오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 준비되어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긴급한 사정으로 곳간문을 두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곳간은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곳이다.”며 “지역주민들을 살피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NH농협 익산시지부에 매우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NH농협 익산시지부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다양한 계층에 성금품을 지원하였다. 마스크가 필요한 시기에는 KF마스크 기탁, 이번 기부 이전에도 물품이 필요한 나눔곳간에 성금 1천만원 기탁, 저소득가구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아동복지시설에 태블릿PC 지원, 다이로움 밥차에 성금 기탁 등 다방면으로 후원을 하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