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 -임종훈 의원, ‘민주평통’ 의장 표창-전북부의장 표창 수상
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 -임종훈 의원, ‘민주평통’ 의장 표창-전북부의장 표창 수상
  • 최재호
  • 승인 2023.12.2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의회 임정호 의장과 임종훈 의원이 20일 전주시 라한호텔 온고을홀에서 열린 ‘2023년 전북지역 활동평가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표창 수여식에서 ‘의장(대통령) 표창’, ‘전북부의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정책 수립 및 추진에 관해 대통령에 자문에 응하는 대통령 직속 헌법기관으로 두 의원은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북 고창군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임정호 의장은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구축과 지역사회 통일 기반 조성 등에 기여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장(대통령)표창’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임종훈 의원은 평화통일에 관한 지역사회의 공감대 확산 및 여론 형성에 기여 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부의장 표창’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임정호 의장은 “매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 면서 “국가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앞당길 수 있는 의정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임종훈 의원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으니 한반도 평화통일에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역사회 내 평화통일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데 일조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창군의 발전과 민주평화통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