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훈 고창군의원, 군 출입기자단 선정 '행감 우수의원상' 수상
임종훈 고창군의원, 군 출입기자단 선정 '행감 우수의원상' 수상
  • 최재호
  • 승인 2023.12.16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의회 임종훈 의원은 15일 고창군의회 의장실에서 임정호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도 행감 우수의원상’을 수여했다. 고창군 출입기자단이 선정한 이번 상은 이번 제2차 정례회 기간 진행된 행정사무감사에서 논리적인 지적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한 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고창군 출입기자단은 상을 수여하며 “지난 11월 16일부터 24일까지 고창군을 대상으로 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군민의 우려와 바람을 집행부에 부각시키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돼 임종훈 의원을 행감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정호 의장은 시상에 앞서 "기자님들이 어려운 여건에도 열심히 일한 의원을 선정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신 데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지적한 문제점들에 대해서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실질적인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선덕 행정감사특별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정책과 사업들이 공정하고 엄정하게 집행됐는지, 혹은 일관성 있는 정책인지 고민하며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하였다. 고창군 발전을 위해 합리적 비판자로서 역할을 다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임종훈 의원은 “뜻깊고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적극적으로 군민들과 소통하고, 그 결과를 군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