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하나새마을금고- 김제 남성. 여성 의용소방대, 안전 사회 만들기 '맞손'
김제하나새마을금고- 김제 남성. 여성 의용소방대, 안전 사회 만들기 '맞손'
  • 온근상
  • 승인 2023.11.29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하나새마을금고(이사장 조숭곤)와 김제 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길재), 김제 여성의용소방대(대장 강현영)가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함께하기로 했다.

김제 하나새마을금고와 김제 남성의용소방대, 김제 여성의용소방대는 29일 김제하나새마을금고회의실에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행복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한 상호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조숭곤 이사장은 "김제하나새마을금고가 실천하는 ESG경영실천에 김제 남성, 여성의용소방대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금융협동조합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길재 남성의용소방대 대장은 "소방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채로운 봉사활동 등을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김제하나새마을금고와 협약으로 더욱 행복하고 안전한 김제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발혔다.


강현영 여성의용소방대 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의용소방대와 김제하나새마을금고가 상생하여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