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전주점 임직원들, 우아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봉사활동
홈플러스 전주점 임직원들, 우아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봉사활동
  • 온근상
  • 승인 2023.11.2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전주점(점장 황현철)은 임직원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으로 전주 우아지역아동센터(센터장 노선덕) 이용아동들과 함께 점핑고 실내놀이터 체험을 함께 했다.

홈플러스 전주점 임직원들은 아동의 안전을 고려하여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실내놀이터 점핑고에서 마음껏 뛰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홈플러스 전주점 황현철  점장은 "오늘 하루 학업에서 벗어나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뿌듯하다"면서 "이러한 기회를 다음에 또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노선덕 우아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37명의 이용아동이 다함께 마음껏 놀수 있는 공간에서 아동의 놀 권리를 보장하며 이러한 기회를 제공해주신 홈플러스 전주점 임직원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홈플러스 전주점은 작년에도 우아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체험활동후 아동들과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며 맛있는 삼겹살을 구워주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우아지역아동센터가 속해 있는 사회적협동조합 키움은 지역아동센터 3곳(전주 우아, 군산 두드림, 진안 정천지역아동센터)과 전주하가오투 다함께돌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의 공공재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 전문운영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