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 온근상
  • 승인 2023.09.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 발전 유공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원장 이은미, 이하 바이오진흥원)은 22일 부산에서 개최된 제18회 지방공공기관의 날 행사에서 지방공공기관 발전유공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은 전국 849개 기관을 대상으로 경영평가 결과, 자체 경영개선 노력, 일자리 창출 등 정부‧지자체 정책 준수도 등을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바이오진흥원은 기관 효율화 실현, 지역경제 활력제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전반에 걸쳐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전라북도 공공기관 중 유일한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최근 5년간 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총 4회 최우수등급(가 등급)을 획득하고, 올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과 전라북도 혁신도정상을 수상하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바이오진흥원 이은미 원장은 “이번 표창 수상을 계기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올해에도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에 따른 도정혁신 방향에 맞춰 신사업 발굴, 해외수출 활성화, ESG경영 실천 등을 통한 농생명‧바이오산업 육성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진흥원의 역량을 결집하여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