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캠퍼스 곳곳 신입생 환영 행사, ‘신입생 적응 도와’
전주대 캠퍼스 곳곳 신입생 환영 행사, ‘신입생 적응 도와’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3.07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는 5일부터 7일까지 2019년학년도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조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위해 100여 명의 선배들이 직접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간식 이벤트와 경품추천, 푸드트럭 존, 대학 생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동아리 체험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참여형 미션을 통해 신입생이 부담 없이 재학생과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달성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여 행사장의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었다. 또, 매 시간대별 버스킹 팀이 참여하여 행사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전주대 김성호 학생(25, 건축학과 4학년)은 “축제 같은 분위기에서 신입생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겁게 대학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환영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신입생이 대학생활에 빨리 적응해서 캠퍼스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따스한 봄 비와 봄 장미를 모티브로 한 ‘인생사진 포토존’에는 신입생 외에도 재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축제장 한편에서는 화장이 서툰 신입생을 위한 화장법 강좌도 열린다.

 

전주대 신입생 유승현 학생은(19, 외식산업학과 1학년)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는 낯선 캠퍼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고 나니 학교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됐다.”라며 “앞으로의 대학생활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