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왕규. 강진순. 김난희 교육장 등...전북교육청, 286명 교원 등 인사발표
김왕규. 강진순. 김난희 교육장 등...전북교육청, 286명 교원 등 인사발표
  • 최재호
  • 승인 2023.08.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자 교원 및 교육전문직원 인사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2023년 9월 1일자 유·초·중등 교육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사 규모는 교·원장 승진 22명, 교·원감 승진 25명, 신규발령 31명 등 총 286명이다.

먼저 3개 교육지원청 교육장이 교체된다. 군산교육지원청 교육장에는 군산부설초등학교 김왕규 교장, 김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삼기중학교 강진순 교장, 완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전주솔빛중학교 김난희 교장이 각각 임용됐다.

또 전라북도교육청학생해양수련원장으로는 박영석 전라북도교육청미래교육연구원 미래교육지원부장을, 전북교육인권센터 인권담당관으로는 민주시민교육과 김명철 장학관을 발령했다.

이번 인사는 지역교육의 현안 해결을 위한 역량있는 인사를 발탁·중용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위한 10대 핵심과제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추진하면서 교권과 학생인권이 조화를 이뤄 전북교육이 한층 도약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서거석 교육감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됐다.

한편 교장 및 교육전문직원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2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