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숙 정읍시의원, 그린바이오산업 육성 촉구
황혜숙 정읍시의원, 그린바이오산업 육성 촉구
  • 최재호
  • 승인 2023.07.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환. 최재기. 황혜숙. 이상길 의원, 5분 발언

정읍시의회, 제286회 임시회 폐회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고성환- 최재기- 황혜숙- 이도형- 이상길 의원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21일 제28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제2차 본회의에서 고성환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연구용역 결과보고서의 표절율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를 촉구했다.

최재기 의원은 『서남권 추모 공원 및 서남권 광역 생활자원 회수센터의 건강하고 행복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자.』를 제안했다.

황혜숙 의원은 『그린 바이오산업의 육성방안』을 주장하였고, 이상길 의원은 『호우 대비·대응 관련 예비비의 적극적인 확대 집행을 촉구하며』를 역설했다.

안건 심의는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도형) 소관으로 고성환 의원이 발의한『정읍시 용역사업 심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김석환 의원과 정상철 의원이 공동 발의한 『정읍시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에 관한 조례안』, 서향경 의원 발의한 『정읍시 석면 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4건,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복형) 소관으로 『정읍시 산업단지 복합문화센터 운영 조례안』등 4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및 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을 가결했다.

이어 이도형 의원의 대표 발의로 『대일항쟁기 강제 동원 피해조사 및 국외 강제 동원희생자 등 지원에 관한 특별법 개정촉구 건의문』을 채택하고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