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의회, 김제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과 오찬 간담회
김제시의회, 김제시 공무원노동조합 임원진과 오찬 간담회
  • 최재호
  • 승인 2023.07.14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의회(의장 김영자)는 14일 관내 음식점에서 간담회를 열고 김제시청 공무원 노동조합 임원진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자 의장은 지난 4월 김제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3년 노동절 기념행사에서 김제시 공무원노조로부터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무원 노사문화 정착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은 감사패 수여식에서 “공무원들의 근무환경이 나아져야 시민들 또한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공무원노조와 주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소통하고 상생협력관계를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날 열린 간담회를 통해 김제시의회 의원들은 공직사회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공무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들에 관해 조례제정을 통해 정책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고민하고, 절차와 조직문화 개선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상생협력 방안 등을 모색했다.

김영자 의장은 “앞으로도 김제시의회는 김제시 1300여명 공직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공무원노조와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공무원 권익 신장과 후생복지 개선 뿐 아니라 관련 정책현안에 대해 공감하고 건강한 조직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여 김제시 발전의 원동력을 더욱 견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