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 안전하게 타세요”…전주시설공단, 인라인 장비 착용법 동영상 제작
“인라인, 안전하게 타세요”…전주시설공단, 인라인 장비 착용법 동영상 제작
  • 최재호
  • 승인 2023.04.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설공단(이사장 구대식)은 안전하게 인라인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장비 착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영상은 2개로 인라인스케이트 착용법과 헬멧 착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 있다.

공단은 이용객들이 동영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를 만들어 전주인라인경기장 곳곳에 붙여뒀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동영상으로 연결되며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시청할 수 있다.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이용객이 늘면서 공단은 이들 동영상이 안전한 스케이팅 문화 조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주인라인경기장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랙 인근 이용객 대기 공간에 온실형 시설물을 설치해 아이들이 인라인스케이팅을 즐기는 동안 보호자들이 편하게 대기하며 아이들의 안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라인경기장은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옆(전주시 덕진구 보훈누리로 59)에 있으며, 평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공휴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용료는 어른 1,500원, 청소년 1,200원, 어린이 1,000원이며, 스케이트 대여료는 2,000원이다.

송민수 체육관운영부장은 “시민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공공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