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2022년 신입직원 채용 실시
전북은행, 2022년 신입직원 채용 실시
  • 온근상
  • 승인 2022.09.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2022년도 전북은행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전북은행 채용전용 홈페이지(jbbank.recruiter.co.kr)통해 9월 1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5시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모집 분야는 금융일반 및 통계, IT⋅디지털 3개 분야로 지역인재, 일반인재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특히 전라북도 지역 인재를 80% 이상 모집한다.

전형일정은 1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및 AI역량 검사를 진행하며, 이후 온라인 필기전형, 면접전형 등을 거쳐 10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면접전형 등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되, 코로나19 확산여부에 따라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직무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를 위해 AI역량검사와 입사지원서 표절검사를 실시한다.

전북은행 김태현 인사지원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경영여건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렵지만 청년일자리 창출과 전북은행에 필요한 새로운 인재 발굴을 위해 직원채용을 실시한다”며, “전북은행의 새로운 100년을 함께 할 능력 있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모집요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