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협, 라이브커머스로 전북 대표 농특산물 특별 할인판매
전북농협, 라이브커머스로 전북 대표 농특산물 특별 할인판매
  • 온근상
  • 승인 2022.08.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이 31일 오전11시와 오후5시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추석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전라북도 대표 신동진 쌀, 군산짬뽕라면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날 판매되는 선물세트는 잡곡세트, 표고혼합세트, 곶감 등 완주군 고산농협(조합장 국영석)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로 구성됐다. 또한, 5회차를 맞는 신동진쌀 할인판매는 전북 쌀 홍보 및 소비촉진, 판로확대를 위하여 기획한 특별판매로, 군산 관내에서 생산되는 신동진 쌀과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에서 지역 특산물 흰찰쌀보리로 만든 짬뽕라면의 콜라보로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농협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전 11시, 오후5시부터 각각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상품구매는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무료배송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재호 본부장은 “건강하고 맛있는 전북의 농산물을 접근성이 좋은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고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농업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매채널을 통한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이번 특별 할인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전북농협은 앞으로도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농산물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