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김승수 전주시장에 감사패
전북현대, 김승수 전주시장에 감사패
  • 온근상
  • 승인 2022.06.2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수 전주시장이 프로축구 전북현대모터스FC로부터 구단 및 축구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전북현대모터스FC(대표이사 허병길)는 지난 2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구FC와의 K리그-1 홈경기에서 김승수 전주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허병길 전북현대모터스FC 대표이사는 이날 경기의 전반전 종료 후 전북현대와 대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퇴임을 앞둔 김승수 시장에게 구단 관계자와 전북현대 축구팬들의 감사와 아쉬움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김승수 전주시장은 축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지난 2017년 우리나라에서 열린 ‘FIFA U-20 월드컵’의 개막전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도록 유치하는데 앞장서는 등 축구 발전에 힘써왔다.

또한 K리그-1 9회 우승에 빛나는 전북현대모터스FC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의 의자를 전북현대의 고유 색깔인 녹색의 신형 접이식 의자로 전면 교체토록 해 전주성(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도 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전주를 연고지로 하는 프로축구 전북현대모터스FC와 프로농구 전주KCC이지스는 오랫동안 전주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준 귀중한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한 사람의 팬으로서 구단의 발전과 승리를 기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