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정 전주시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인산인해
박윤정 전주시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인산인해
  • 온근상
  • 승인 2022.04.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윤정 전주시의원(송천1동) 예비후보가 23일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층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지역위원장인 전주병 김성주 국회의원, 박영민 전라북도 대한영양사협회장, 김영진 에코시티 상가연합회회장, 김정숙 소소담마을책방대표, 김명지 전북도의원, 이명연 전북도의원, 국주영은 전북도의원, 강동화,박병술,김남규,김진옥,김윤권,이기동,김은영,강승원,김호성,박선전,박형배,송승용,이남숙,최용철 전주시의원, 송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도 공무직연합회 회장 등 지지자와 송천동 지역주민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박윤정 예비후보는 개소식에서 "송천동에서 27여년을 살면서 지역에 대한 봉사로 시민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송천시민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 할 일이 많다는 것을 늘 가슴에 안고 살아왔다"면서 “활력있는 송천동과 핵심도시 건설을 추진할 강한 시의원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도시건설상임위와 복지분야의 전문가로서 송천시민을 위한 살고 싶은 도시, 행복한 도시, 교육과 환경이 살아 숨 쉬는 활기찬 송천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송천1동은 교통이 굉장히 불편하고 에코시티는 학교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이 두가지 문제를 이번 재임기간동안 꼭 해결하겠다고 제시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전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석사)을 졸업하고 현재 11대 전주시의회의원, 11대 후반기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병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 에코시티 화정중학교 운영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