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 전북 소상공인자영업 조직혁신단 임명장 수여
김윤덕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 전북 소상공인자영업 조직혁신단 임명장 수여
  • 온근상
  • 승인 2022.0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단장을 맡고 있는 김윤덕(전주갑) 국회의원은 22일 오후 민주당 전북 도당에서 전북지역 소상공인자영업 조직혁신단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완성에 나섰다.

이날 임규철 전북 소상공인자영업 조직혁신단 총괄단장을 비롯해 강미경 총괄부단장, 최인자 전북공동단장, 이은희 전북부단장 등 14개 시‧군 단장 및 부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앞으로 지역 조직 강화와 더불어 고향을 떠나 전국에 흩어져 있는 지역 출신에 이르는 폭넓은 지지세 확산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윤덕 조직혁신단 총괄단장은 “전북 소상공인들의 열망은 경제 활성화를 통한 모두가 잘사는 전북이다”며 “대한민국과 전북의 경제 대전환, 대혁신을 위해 뛰고 있는 이재명 후보의 든든한 지원권이 되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 단장은 “현재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방심을 금물이다”며 “전북지역 조직혁신단 단원 모두가 적극적 참여를 통해 전북지역뿐만 아니라 고향을 떠난 지인에 이르기까지 이재명 후보 지지세 확산에 힘을 보태달라”고 역설했다.

한편, 조직혁신단은 전국 17개 시도에 본부를 두고 각 지역별 지지자 결집 및 맞춤형 정책 발굴 등을 통해 이재명 선대위에 힘을 불어 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