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광, 군산교육발전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선광, 군산교육발전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 최재호
  • 승인 2021.12.14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선광이 군산 교육발전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선광 엄기배 군산지사장과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 강임준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시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이 진행됐다.

국내 최고 물류기업인 ㈜선광은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재단에 기탁한 장학금만 1억4천만원에 달한다. 2013년부터 항운노조원 자녀 장학금 지급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부했으며 지역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적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엄기배  군산지사장은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군산 시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이사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금을 기탁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 주신 장학금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광 군산지사는 2004년에 군산항에 진출해 단일 터미널 중 국내 최저장 능력(80만톤)을 보유하고 있는 곡물 전문 하역업체로 2020년도에 전국29개 부두운영사 대상으로 해양수산부가 실시한 ‘부두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