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열 진안군의원, 진안 흑돼지 육성해야
조준열 진안군의원, 진안 흑돼지 육성해야
  • 최재호
  • 승인 2020.05.13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의원, 군정 질문서 강조

이우규. 김광수. 정옥주. 박관순 의원도 질문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우규- 조준열- 김광수- 박관순- 정옥주 의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우규- 조준열- 김광수- 박관순- 정옥주 의원

진안군의회(의장 신갑수)는 12일과 13일 양일간에 거쳐 제260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전춘성 진안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에 관한 질문을 실시했다.

이우규 의원은 "쓰레기매립장 주변영향지역 설정 및 향후 관리대책과 복지서비스 일원화 및 카드 통합서비스 개선"을 제안했다.

조준열 의원은 "진안 흑돼지 육성 종합대책 마련과 효과적인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기관 보건소장과 조직 강화 및 자원 구축하라"고 촉구했다. 

김광수 의원은 "중단되거나 미진한 대규모 관광사업(케이블카, 별빛고원 천문대, 양서류 체험관)에 대한 재검토 및 대책방안 마련"을 요구했다.

정옥주 의원이 "농작물 연작피해 지원대상 확대와 다양한 지원방안 마련, 요소수 주입 화물차 신차구입 지원사업 대상 확대"를 제안했다.

박관순 의원이 "가축분뇨를 퇴비 자원화하기 위한 수분조절제 공급 방법 개선과 기반시설 조성 등의 대책 마련, 농번기철 보건지소와 진료소의 진료시간 확대 방안"을 물었다.  

신갑수 의장은 “군정질문은 군민의 의사를 군정에 반영하고자 하는 것”이라며 “집행부에서는 군민의 뜻이 군정에 반영 되고 이를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검토·반영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