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 아트홀 신년기획 ‘완주군 소장전-완주는 문화도시다’
누에 아트홀 신년기획 ‘완주군 소장전-완주는 문화도시다’
  • 최재호
  • 승인 2020.01.06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복합문화지구 누에(대표 박성일)의 2020년 신년기획 ‘완주 소장전 – 완주는 문화도시다’ 전시가 9일부터 2월 9일까지 누에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완주 소장전’은 누에 아트홀이 2020년을 시작하며 준비한 신년 첫 기획 전시로, 완주군에서 소장한 작품 300여점 가운데 30여점을 선별하여 완주군, 군민,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은 완주군 곳곳에서 수많은 예술인들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작품 과, 완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견 작가들이 기증한 작품 10여점이 함께 전시된다.

전시 기간 누에 아트홀을 찾는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새해 복 福나무 꾸미기’ 등의 다채로운 미술관 체험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완주문화재단 이상덕 상임이사는 “완주군 소장전을 벌판 삼아 2020년 새해에도 문화로 행복한 도시, 예술이 숨 쉬는 완주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를 계기로 누에 아트홀에서는 완주군 소장전을 매년 꾸준히 개최할 예정으로 수백여점의 작품이 관람객들과 함께 하도록 할 계획이다.

2020 신년기획 ‘완주 소장전-완주는 문화도시다’ 전시 오픈식은 1월9일 오후 4시 복합문화지구 누에 아트홀에서 이뤄진다. 전시는 월요일 휴관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