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김승환 ·김지훈·소병욱·박영우 학생, 대상 수상
군산대 김승환 ·김지훈·소병욱·박영우 학생, 대상 수상
  • 최재호
  • 승인 2019.12.02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전북새만금산학융합지구 기업 분석 경진대회

군산대학교 물류학과 학생들이 전북새만금산학융합원이 주최한 “제 1회 전북새만금산학융합지구 성과발표회”에서 진행된 기업 분석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물류학과 3학년 김승환·김지훈·소병욱 및 회계학과 박영우 학생은 전라북도 선도기업인 대두식품(주)을 분석하고 기업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업 분석 안을 발표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 경진대회는 기업의 채용기준이 스펙중심에서 벗어나 기업 및 직무능력 이해도에 대한 비중이 커지고 있는 등 급변하는 기업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군산대학교(새만금캠퍼스) 등 산학융합지구에 캠퍼스가 있는 대학 학생들이 기업에 대한 분석을 통해 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원 부문에 대한 직무 이해와 사전 직무수행능력을 확보하여 취업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한편 군산대학교 물류학과 학생들은 28일 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 개최한 ‘군산대학교 취업동아리 활동 보고 경진대회’에서도 Dynamic Logistics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으며 교내외 안팎으로 우수한 역량을 자랑하고 있다.

     

팀장인 물류학과 김승환 학생은 "글로벌물류인력양성사업단과 강태원 지도교수를 비롯한 학과 교수님들의 조언과 지원이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분발해 역량을 기르고, 다양한 공모전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