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섭 정읍시장, 사랑의 연탄 배달, 희망의 온도‘후끈’
유진섭 정읍시장, 사랑의 연탄 배달, 희망의 온도‘후끈’
  • 정금성
  • 승인 2019.11.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전달

유진섭 정읍시장은 21일 (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은성수)와 함께‘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유진섭 시장과 은성수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30여 명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유 시장과 봉사자들은 시기동 저소득층 홀로 사시는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연탄을 직접 배달하고 생활의 고충을 위로했다.

다소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유 시장과 봉사자들은 서로를 챙겨주며 이웃을 위한 봉사에 적극 나섰다.

유 시장은 “이번에 전달해 드린 연탄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소외계층 이웃들이 난방 걱정을 덜고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복지 사각지대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모든 시민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은성수 이사장은“연탄 봉사를 통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봉사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정읍시자원봉사센터가 중심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시와 자원봉사센터는 해마다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