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공간정보연구원 공간정보 전문연구직 채용
LX, 공간정보연구원 공간정보 전문연구직 채용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11.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정보 전략·구축·응용 3가지 채용분야 전문 연구원 채용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는 공간정보 정책·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간정보연구원에서 전문 연구를 담당할 연구직을 오는 15일 까지 모집한다.

공간정보연구원은 한국국토정보공사 산하 연구기관으로 공간정보 제도 선진화와 기술개발·연구를 수행하는 공간정보 전문연구기관이다.

모집인원은 총 6명 규모이며 공간정보·경제·경영·법·행정 분야를 연구하는 공간정보 전략분야, 위성측위업무를 수행하는 공간정보구축, 데이터융합처리를 수행할 공간정보 응용 총 세가지 세부분야로 나뉜다.

근무지는 전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LX공간정보연구원이며 이번 채용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전문면접을 거쳐 올해 말 최종합격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LX홈페이지(https://www.lx.or.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연구실적물 등과 함께 이메일(lx0202@lx.or.kr)로 제출하면 된다.

책임연구원의 경우 채용 분야의 박사학위나 기술사를 취득한 후 7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석사 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선임연구원은 채용분야의 박사학위 또는 기술사 취득자나 석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의 경력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LX 인사처(906-159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