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방송인 표영호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
정읍시, 방송인 표영호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9.18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전문가 표영호, ‘명품 정읍’ 알리기 나서...

정읍시가 방송인 표영호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유명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선정함으로써 높은 인지도를 활용해 관광과 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유진섭 시장은 정읍시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의 대표 축제와 농특산물, 기업상품 등의 홍보 강화를 위해 표영호 씨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표영호 씨는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표영호 씨는 개그맨과 MC로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현재는 소통전문가로서 스피치 교육에 힘쓰며 전국에서 가장 바쁜 강사로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감동 관광 정읍’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유진섭 시장의 의지를 들으며 정읍시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표영호 씨는 각종 지역 행사와 방송 등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정읍시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표영호 씨는 강연과 교육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어 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표영호 씨는 “방송인 한 사람으로서 역사와 문화 자원이 풍부한 정읍시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된 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정읍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대중적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표영호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 며 “각종 문화공연과 축제, 행사 등에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