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강용구 전북도의원, 농촌지도자전북연합회 감사패 수상
박용근-강용구 전북도의원, 농촌지도자전북연합회 감사패 수상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7.1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근(맨 왼쪽)-강용구 의원(왼쪽에서 두번째)
박용근(맨 왼쪽)-강용구 의원(왼쪽에서 두번째)

전라북도의회 박용근 의원(장수군)과 강용구 위원장(남원2)은 18일 (사)농촌지도자전라북도연합회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18일 박용근 의원은 (사)농촌지도자전라북도연합회 김제시지회(지회장 최규엽) 주관으로 열린 ‘72주년 농촌지도자 전북연합회 한마음 대회’ 행사에서 지역 농업 발전 및 농촌지도자대회를 적극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박용근 의원은 “과분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전라북도 미래농업 발전과 농업경쟁력 강화 및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용구 위원장은 제10대 전라북도의회 농산업경제위원장에 이어 제11대 의회에서도 농산업경제위원장을 맡으며, 농촌지도자회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과 함께 전라북도 농업, 농촌의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했다.

강용구 위원장은 그동안 도정 핵심사업인 삼락농정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제시와 전문적 역량을 갖춘 의회상 정립을 위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강용구 위원장은 “도의원으로 지역의 농업농촌을 위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아 어깨가 더욱 무섭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정 핵심인 삼락농정을 통한 지역의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