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물놀이, 실내, 어디에서나...JB카드로 끝내는 여름 휴가 대작전
해외, 물놀이, 실내, 어디에서나...JB카드로 끝내는 여름 휴가 대작전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7.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JB카드 여름 휴가 대작전’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가’라는 주제에 걸맞게 해외, 물놀이, 실내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한다.

여행사, 항공사 이용시 최대 5만원 모바일 쿠폰, 해외 가맹점 이용시 최대 2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JB카드와 함께 해외 여행을 다녀온다면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국내 여행족들을 위해 국내 전 가맹점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주요 물놀이 시설에서 JB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안 대명리조트, 나주 중흥스파골드, 천안 대명리조트, 완주 아마존 아쿠아틱파크, 덕산 스플라스 워터파크,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시설별로 10~40%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더운 날씨에 실내 에어컨을 장만하고자 한다면 JB카드 명세서에 동봉된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전북 도내 하이마트에서 해당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제시하면 에어컨 구매시 최대 10%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식지에는 신세계 면세점 10% 할인, 롯데 면세점 10% 할인 쿠폰도 동봉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8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