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미용건강과 제14회 BETA컵 국제미용기능대회 석권
전주비전대학교 미용건강과 제14회 BETA컵 국제미용기능대회 석권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6.17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미용건강과 2학년 학생들은 지난 15일 서울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열린 제14th BETA컵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회장상 및 대상 등 주요 상을 석권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미용능력개발협회 주최(후원 :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로 열린 이 대회에서 국제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회장상(패션터트-양한수), 부문별 대상 3개(데이스타일-이효원, 등관리-권지우, 두피관리-이연지)를 수상하여 지난 5월 뷰티월드엑스포 미용대회 석권에 이어 학과의 명성을 대내·외에 증명하는 기회가 됐다.

특히 함께 참여한 미용건강과 유학생반 학생들도 속눈썹 연장술 부분 대상(미얀마-룸너), 금상(미얀마-코스왕), 은상(미얀마-카이), 동상(중국-도동우)을 수상하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학생들의 미용대회 우수한 지도결과를 인정받아 이효숙 교수(헤어스타일리스트반), 김은영 교수(에스테티션반)에게도 우수 교육지도자상으로 국회의원 표창이 수여되었다.

미용건강과는 헤어스타일리스트반과 에스테티션반으로 구분하여 LINC+사회수요맞춤형반을 운영하고 있는데 협약기관과 연계를 통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무동아리, 진로멘토링등과 관련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차별화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지난 미용대회 대상에 이어 국제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회장상(패션헤어커트)과 금상(기본커트)을 수상한 헤어스타일리스트반 양한수(미용건강과)군은 " 학기 마무리와 함께 대회준비가 부담은 되었지만 학교의 지원으로 완벽한 준비를 할 수 있었고 반복 실습을 통해 자신감있게 도전할 수 있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