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전국소년체전 추진상황 점검 대회 준비 분주
김제시, 전국소년체전 추진상황 점검 대회 준비 분주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9.05.15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14일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5. 25 ~ 5. 28)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추진상황 보고회에는 전대식 부시장 주재로 관련부서 10명의 실과소장이 참석, 분야별 추진상황과 금후계획, 애로 및 해결 대책과 전국소년체전 붐 조성을 위한 집중적인 논의와 의견 수렴이 이뤄졌다.

특히, 시민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홍보와 깨끗한 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경기장 주변 및 시가지 환경미화, 행사 안전관리 대책 및 숙박, 음식, 자영업자의 위생관리와 친절 교육을 강화하기로 하였고 교통 소통대책이 집중 점검되었다.

한편 10개 주요부서에서는 추진상황과 금후계획에 대해 공유하고 김제 시민운동장과 축구전용구장으로 이동해 현장을 점검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대식 부시장은 “그동안 각 부서와 읍면동, 유관기관 등이 끊임없이 점검 및 홍보하고 검토해 준비를 해온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방문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자”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에서 열리는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사전경기 포함해서 5. 24일부터 5월 28일까지 5일간 시민운동장에서 하키와 축구전용구장에서 남중부 축구가 열리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