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창립10주년 기념행사
고창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창립10주년 기념행사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8.12.06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권익옹호 송년모임 개최

고창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약칭 고창IL센터, 센터장 천옥희)가 4일 고창군민종합복지회관에서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장애인 권익옹호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장애인이용인과 가족, 활동지원사, 내빈 등 120여명이 참석하여 창립10주년을 축하했다.

기념식에서는 지난 10년의 과정을 영상을 통해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창립부터 지금까지 근무하고 있는 고하복, 하미옥, 정연심, 송영종 직원에게 10년 근속패가 수여됐다.

아울러 장애인 사회복지 정책서비스의 흐름을 알고 아낌없는 행정적 지원을 해준 고창군청 희망복지 오영순 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고창IL센터 창립대표인 정종만(고창군장애인복지관장), 창립부대표 최혜성(고창군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장), 김영신, 한상익씨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천옥희 센터장은 “지난 10년의 세월동안 함께해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난 10년을 거울삼아 앞으로의 10년을 향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말하고 “일은 놀이다, 놀이는 즐긴다. 누가 즐긴다? 내가!” 라는 비전을 전 직원과 합창하며 가장 낮은 현장에서의 직접복지 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기념식 이후에는 장애인식개선 교육과 2018년 우수직원 표창(정분순,임채선,최현성), 레크레이션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