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도의원 “2018년 의정활동 우수 대상 수상”
박용근 도의원 “2018년 의정활동 우수 대상 수상”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18.11.2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권자총연맹 주관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우수대상 수상

전라북도의회 박용근 의원(행정자치위원회, 장수군)이 24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및 의정활동 우수 지자체장 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우수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2018년 한 해 동안 의정활동 및 국정감사 활동이 우수한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광역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 국민정책평가신문, 국민정책평가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국가문화발전위원회, 주식회사 밝은한자, 경기한자, (사)세계여성평화그룹, 한울문학언론문인협회, 세계한인여성회장협의회에서 주관했다.

이번 대상의 수상자 선정은 (사)한국유권자총연맹을 비롯, (사)국가문화발전위원회, 국민정책평가연구원, 국민혈세감시단 등 시민사회단체의 추천을 받아 1차 후보를 선정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정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한다. 수상자는 총 28명으로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국회의원 22명, 광역의원은 4명이 수상했다.

수상을 한 박용근 의원은 “어떤 상보다도 보람 있고 값진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뽑아주신 지역주민들과 사회적약자들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