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동백로타리클럽, 금암2동에 이웃돕기 전달
전주동백로타리클럽, 금암2동에 이웃돕기 전달
  • 뉴스인전북(News人 Jeonbuk)
  • 승인 2020.01.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맞아 백미 10kg 25포 전달

국제로타리3670지구 전주동백로타리클럽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과 나눔을 전하고자 21일 전주시 금암2동 주민센터(동장 이기섭)에 백미 10kg 25포를 전달했다.

전주동백로타리클럽(회장 류정)은 금암2동 주민센터와 1:1 결연봉사 협약체결하여 매년 명절 및 겨울나기 지원 등 이웃돕기 실천에 앞장서며 다양한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전주 만들기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품은 돌봄이 필요한 홀로어르신, 저소득가정 등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전주동백로타리클럽 류정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설 명절을 맞이하여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힘들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기섭 금암2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전주동백로타리클럽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름다운 나눔으로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